티스토리 뷰

남자츄리닝바지, 남성트레이닝바지 추천 스타일 종류 이런 것도 있어요. ^^

남자트레이닝바지도 스타일에 따른 종류 구별을 하시구 구입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남자들에게 있어 츄리닝의 제2의 외출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고, 또한 스타일리쉬한 멋진 츄리닝패션이 최근 대두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트레이닝바지를 사시더라도 기본 스타일을 아셔야 할것 같아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남자츄리닝바지 1.

무난한 디자인의 이러한 남자츄리닝 바지가 가장 많은 스타일 중의 하나입니다. 바지 폭이 좁으냐, 넓으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를 수 있는 남자트레이닝바지 스타일이지요.


남자츄리닝바지2

남자트레이닝바지 중 배기바지입니다. 바지 가랑이 사이가 많이 붙어 있고, 밑위길이에 따라 세미배기, 배기로 나뉘기도 합니다. 주로 남자츄리닝바지에 많이 응용되는데, 트레이닝바지의 특성상 천이 면이라 구김의 정도가 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남자츄리닝바지 3.

남자츄리닝바지 중에는 나팔바지(부츠컷) 바지도 있습니다. 다만 일반부츠컷바지와는 달리 츄리닝바지에서의 부츠컷은 비교적 나팔이 넓지 않은 편입니다. 부츠컷 츄리닝바지를 고를때에는 허벅지 사이즈가 적절하게 맞고 원단이 두꺼우며 나팔이 너무 넓지 않는 것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츄리닝바지 4.

최근 자주 보이는 남자츄리닝바지 중 스키니 형태입니다. 이런 형태는 아웃도어 츄리닝 바지가 주로 많으며, 다리의 선이 그대로 나타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끔 크게 입는 분들을 보기는 하였지만, 되도록 하체의 곡선이 무뎌지지 않도록 적당한 모양을 잡고 고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자트레이닝 바지는 천이 두꺼우면 외출할때 입어도 무난한 일자바지 형태의 스타일이 나오는 편입니다. 하지만, 천이 두꺼워도 너무 까칠하거나, 움직임이 불편하다면 츄리닝으로서의 의미가 없어지는 것이겠지요.

이 밖에도 소재에 따라 바람막이 형태의 츄리닝 바지도 있지만, 그 종류는 대부분 편안하게 입으실때 입는 종류가 아니므로 생략하겠습니다. ^^ 그럼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