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지갑, 독특한 여자연예인지갑 및 남자연예인지갑 HI3P1F606RD, 2m0513

드라마가 뜨면 지갑도 뜨는 경우가 종종 있곤 하지요.
독특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드라마가 뜬다면 주인공의 모든 패션부품들도 덩달아 상승세를 탑니다.
보통 드라마가 끝난후에도 늘 상위권의 트렌드를 유지하며
다음 드라마가 뜰때까지는 항상 대히트임도 분명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연예인지갑이라도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 건너뛰어야 겠지요.
분명 드라마에 나와서가 아니라 드라마속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연예인지갑을 선택하는 것일터이니까요.

그래서 여러 연예인지갑들중 마음에 품었었던 여자연예인지갑과 남자연예인지갑을 추천?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중 시트콤 들중에... 
시트콤 여주인공의 지갑들은 늘 유명세를 타는 듯 합니다. 젊은 감각이 그렇고, 너무 깜찍해서.. 더그렇고...
전에는 하이킥의 황정음지갑이 늘 공중에 떠있었는데. 이번엔 윤계상이 백진희에게 선물해준 빨간색 지갑이 그렇습니다.
바로 여자 연예인지갑으로 백진희의 헤지스 HI3P1F606RD이 떴습니다.






돈도 들어오고 복도 들어온다는 속설이 있는 빨간색 지갑으로
깔끔한 빨간색에 단순한 로고만 화악~ 눈에 띄는 녀석입니다. 당근 여자연예인지갑 중에서 독특하다 할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지금까지의 모든 지갑들중 가장 심플하기 때문이겠찌요.


 









 lg패션샵의 헤지스 여성지갑 전체보기


그리고 남자연예인지갑으로 아직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녀석은
프라다 2m0513



 



역시 아무런 장식없이 깔끔하고, 남성스러운 스타일을 지닌 녀석입니다.





남자연예인지갑으로 프라다 2m0513이 아직까지도 주목받는 이유는 현빈의 시크릿가든에서의 시크함이라든지, 부유함이라든지..
현빈지갑이 프라다2m0513 이였다는 둥 이런 것 다 그냥 무시하고서라도..





프라다는 늘 남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었고,
프라다 중에서도 가장 심플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이기 때문이고,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해줄때 브랜드 면에서나 디자인 면에서나 월등한데다 깔끔한 반전 포인트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프라다지갑 cjmall 전체보기
프라다지갑 hmall 전체보기

                                          -- 브랜드 정보 ---


프라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본사가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습니다. 주로 가방, 가죽, 신발 등등의 명품으로 많이 알려져 잇습니다.



헤지스
영국에서 우리나라에 들어온 귀족적인 느낌의 브랜드입니다. 오랜동안 써온듯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스러운 고급이미지까지 담아내고 등등...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