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두터운 패딩을 입으면 어떤 가방을 메야 어울릴지 고민스러운게 사실입니다. 구스가 잔뜩 들어간 옷에 어떤 가방을 스타일링 해야할지 너무 고민스러울때 오늘 소개해 드릴 패딩에 어울리는 가방 스타일 코디를 참고해 보세요. 롱패딩에 어울리는 가방 중 여성겨울가방으로 적합한 것들을 꼽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여자 겨울 가방 스타일코디 팁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이런점을 주의해서 코디해보자.

1. 빵빵한 구스에 기죽지 않을 빅사이즈 가방이 겨울철에는 꼭 필요하다. 

2. 작은 사이즈의 가방밖에 없다면 숄더백일 경우 가방끈을 길게 늘려 매도록 하는게 최선!!

3. 영 마땅한 가방이 없다면 클러치만 들고 다니는것도 좋다!! 사이즈가 큰 클러치라면 옆구리에 끼어서 코디하도록 하자. 

4. 작은 사이즈의 가방을 크로스하거나 어깨에 매어 겨드랑이에 끼지 않도록 조심!!


1. 사이즈가 큰 숄더백 겨울철엔 꼭 필요하다. !!

빅사이즈 숄더백은 롱패딩이나 짧은 패딩이나 잘 어울리는 겨울철 만능 아이템입니다. 겨울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고, 왜소하지 않게 보여 춥지 않게 느껴지게 하는 가방이기도 하지요.  가벼워보이지 않는 가죽 소재의 가방은 하나 사두면 날이 쌀쌀해지면 언제나 오랫동안 활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2. 빅사이즈 토트백!! 패딩에 맞춤 백.....

좀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내려면 토트백을 활용하여 보는것도 좋습니다. 빅사이즈 토트백은 패딩에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모양을 드러내기 때문에 겨울철에 좋은 아이템이 되기도 하지요. 

숄더백이 어깨에 매야 해서 두터운 패딩에 흘러내리는 단점이 있다면 토트백은 손에 들기 때문에 이런 단점을 보완할수 있다는 점이 좋은 점입니다. 다만, 매우 추운날 손에 들어야 하는 토트백은 손을 시럽게 할수 있다는점!!!

이런 단점을 보완하려면 토트백으로도 숄더백으로도 응용할수 있도록 어깨끈도 있고, 손잡이도 있는 가방을 선택해두면 요긴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3. 장소불문하고 쓸수 있는 빅사이즈 클러치백!!

손잡이가 없는 클러치백도 패딩에 잘 어울릴수 있습니다. 다만 클러치백이 소형일경우 패딩에 묻힐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좀더 확실한것이 좋습니다. 클러치백의 장점은 가볍게 동네 마실나갈때도 요긴하게 쓸수 있다는 점!! 

겨울철에는 사이즈가 소형인 가방은 패딩에 묻혀 그 빛을 발하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전체적인 스타일을 망칠수 있기 때문에 겨울용 빅사이즈 가방을 미리 장만해두시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댓글